로켓펀치 쥬리, 건강 상 이유로 활동 중단.."치료 전념" (전문)[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25 10: 11

그룹 로켓펀치의 쥬리가 건강 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
로켓펀치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쥬리는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충분한 휴식을 가지며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쥬리 본인과 로켓펀치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를 거친 결과, 쥬리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치료와 건강 회복에만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로켓펀치(다현, 쥬리, 윤경, 연희, 소희, 수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Ring Ring]의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Ring Ring]은 ‘뉴트로’ 콘셉트가 돋보이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링링(RIng RIng)은 신스웨이브(Synthwave)와 신스 팝(Synth pop) 스타일을 혼합한 곡이다. 통통 튀고 위트 있는 가사 속 당당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로켓펀치 쥬리가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ksl0919@osen.co.kr

이어 "쥬리는 현재 진행 중인 로켓펀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 활동에는 당분간 참여하지 않는다"며 "쥬리는 활동 중단 후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며, 로켓펀치는 잠시 5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로켓펀치는 최근 첫 번째 싱글 ‘링링(Ring Ring)’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로켓펀치 멤버 쥬리의 건강 상태 및 활동과 관련해 팬분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쥬리는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충분한 휴식을 가지며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후 쥬리 본인과 로켓펀치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를 거친 결과, 쥬리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치료와 건강 회복에만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쥬리는 현재 진행 중인 로켓펀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 활동에는 당분간 참여하지 않습니다. 쥬리는 활동 중단 후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며, 로켓펀치는 잠시 5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항상 로켓펀치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쥬리가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해 건강한 모습으로 로켓펀치 활동에 합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