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 김강현x조재윤, 26일 '허지웅쇼' 출연…재치 입담 자랑[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5.25 10: 30

영화 '썰'의 배우 김강현과 조재윤이 '허지웅쇼'에 출연해 예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금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캐릭터로 변신하는 김강현과 조재윤이 26일(수) 오전 11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 출연해 예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썰'(감독 황승재, 제공 라온컴퍼니플러스, 제작 AD406, 배급 스마일이엔티)은 알바를 찾아 외진 저택으로 모인 이들이 믿을 수 없는 썰을 풀기 시작하면서 예측할 수 없게 일이 점점 커지는 역대급 썰케일의 상황을 담은 티키타카 병맛 잔혹극.

영화 포스터

역대급 '말빨'을 장착한 선임 알바생 이빨 역을 맡은 김강현은 러닝타임 대부분 상당한 양의 썰을 푸는 캐릭터를 맡았. 조재윤은 대저택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총지휘하는 관리자 충무 역을 맡아 예상치 못한 유머를 선사하며 이야기에 신선한 활력을 선사한다.
'허지웅쇼'를 통해 김강현과 조재윤은 '썰'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물론 강찬희, 김소라 등 출연 배우들과의 케미스트리까지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기력과 입담 모두 탄탄한 배우들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모를 썰을 푸는 B급 병맛 잔혹극 '썰'은 6월 3일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