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프로미스나인, 9인 9색 우열을 못 가리는 미모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5.29 18: 49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밝은 에너지를 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2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위 고)' 무대를 펼쳤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데님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청량한 비주얼을 발산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사랑스러운 퍼포먼스와 9인 9색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은 상큼한 포인트 안무와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랜선 여행'을 선사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의 라이브 실력까지 더해져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WE GO'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2021년 21주차 가온 BGM 차트 1위, 일본 라쿠텐뮤직 실시간, 주간, 월간 종합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출연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WE GO'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