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9' 카키, 오늘(30일) 신곡 'LOST' 공개..청량한 싱잉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30 11: 17

 래퍼 카키(Khakii)가 'LOST'로 2021년에도 인상적인 음악 행보를 이어간다.
카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LOST (로스트) (Feat. 문수진)'를 발매하고,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LOST'는 클래식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미니멀한 구성의 곡이다. 카키는 나른하고 세련된 목소리로 싱잉 랩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힙합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들을거리를 안겨준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주목받는 R&B 싱어송라이터 문수진이 피처링에 참여해 카키와 색다른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

이번 'LOST' 발매를 앞두고 카키는 공식 SNS를 통해 여러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훈훈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지닌 카키는 흑백 톤의 티저 이미지에서도 자신의 매력을 온전히 드러냈고, 카키의 독보적인 바이브는 'LOST'를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켰다.
지난 29일에는 'LOS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티저 속 카키는 푸른 숲 속에 세워진 차량에 누워 햇빛을 받으며 일어나는 모습이다. 편안함을 선사하는 분위기와 카키의 청량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매력적인 기타 소리에 이어 "길을 잃어도 돼"라고 노래하는 카키의 싱잉 랩이 담겨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해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9'에 출연해 유니크한 그루브로 '올 패스'를 받고 '음원 배틀' 크루 리더로 활약했던 카키는 올해 첫 신곡인 'LOST'에서 자신의 진가를 또 한번 드러낸다. 특유의 깔끔하고 무게감 있는 래핑이 'LOST'에서는 색다른 느낌으로 빛을 발할 전망이다.
한편, 카키는 지난 2019년 콜드(Colde)가 이끄는 레이블 WAVY(웨이비)에 합류한 후 싱글 'BASS(feat.콜드)(베이스)'로 정식 데뷔한 신예다. 지난해 9월 EP 앨범 'THE SUMMER RUSH (더 썸머 러쉬)'로 힙합 씬의 호평을 받았으며, 패션계에서도 꾸준히 주목 받고 있는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카키의 새 디지털 싱글 'LOST'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0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WAVY(웨이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