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그알' 故손정민 편 "허망" 소감에 공격.."이렇게 반응하나?"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5.31 10: 36

배우 이상아가 故손정민 익사 사건을 다룬 SBS '그것이 알고싶다' 감상평에 공격을 받고 재차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이상아는 31일 자신의 SNS에 캡처한 게시물 하나를 올렸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XXXX년 허망하긴 뭐가 허망해 그럼 뭐 친구한테 살해당한 거였어야 허망하지 않은 일이냐?"라고 이상아를 공격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이에 이상아는 "이렇게 반응하나??"라면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허위/과장/가짜 뉴스들을 난무하는 너투버들..이거 정리들 안되나요? 다들 정도껏 좀 하시죠..진심으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반응했다.

앞서 이상아는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그알 열혈 시청자.. 제발 빨리 사건이 해결됐으면 하는...바램이 큰 내용이다 모두가 안타까와하는 사건.."이라는 글과 함께 '그것이 알고싶다'를 시청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한강 의대생 손정민 씨 사망사건과 관련된 내용이 그려지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 네티즌은 이상아의 게시물에 "'그알'에서는 결과를 냈다. 안타깝다"는 댓글을 달았고, 이에 이상아는 "이것이 진실이라면 정말 허망하다"고 답글을 게재한 바다.
한편 이상아는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SBS '불타는 청춘' 등에 출연했다.
/nyc@osen.co.kr
[사진] 이상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