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그룹 업텐션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업텐션은 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비토, 선율, 환희, 샤오의 모습이 담긴 두 번째 정규범 'CONNECTION (silhouette.ve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유닛 포토에서 각기 다른 방향으로 고개를 돌리고 눈을 돌리고 있는 비토, 선율, 환희, 샤오의 모습이 포착, 몽환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시크한 분위기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특히 환희는 카리스마를 더한 강렬한 눈빛이 담긴 콘셉트 포토로 반전 이미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선율과 환희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종합편성채널 MBN ‘보이스킹’을 통해 남다른 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바. 두 사람이 업텐션 메인보컬로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지난 해 발매된 아홉 번째 미니앨범 'Light UP'의 스핀 오프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정규 앨범 'CONNECTION'. ‘만능 콘셉트돌’로 큰 사랑을 받았던 업텐션이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텐션의 두 번째 정규앨범 'CONNECTION'은 오는 14일 오후 6시에 온,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