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호국 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OSEN 이승우 기자
발행 2021.06.04 09: 50

부천FC1995가 ‘호국 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천은 오는 5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15라운드 충남아산FC와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에서 부천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천은 경기장을 방문하는 모든 팬들에게 입장 시 태극기를 증정한다. 또한 경기 전 사전에 구단 소셜미디어에 업로드 된 태극기 이미지를 다운받아 직접 색칠하는 ‘내가 그린 태극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들은 직접 그린 태극기를 경기장에 가져와 인증을 하면 기념품을 제공받으며, 완성된 태극기는 부천이 준비한 현수막에 붙여 전시될 예정이다. 부천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나라사랑의 의미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부천FC 1995 제공

이 날 경기 전에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묵념 시간이 예정되어 있다. 양 팀 선수단은 경기 입장 시 태극기를 직접 들고 입장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전광판을 통해 현충일에 대한 상식 퀴즈가 진행된다. 대상자는 랜덤으로 선정되며, 퀴즈 정답자에게는 구단 후원사인 고려호텔의 숙박권, 바스템의 샤워기 세트 등이 주어진다.
한편 부천은 6월에 펼쳐지는 두 번의 홈경기를 통해 호국정신을 기리는 팬 소통 이벤트를 진행하여 나라를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raul164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