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이혼설에도 연기 열일..'킹덤: 아신전'➝'지리산' 기대[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06.04 20: 47

뜬근 이혼설에 휩싸였던 배우 전지현이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으로 컴백한다. ‘킹덤’ 시리즈가 전 세계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만큼, 전지현이 어떤 스토리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넷플릭스 측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킹덤’ 시리즈의 세계관을 확장시켜줄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의 공개일을 7월 23일로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공개일을 확정하고 오픈된 영상에는 의문의 꽃 생사초와 함께 “죽은 자를 되살리는 풀, 대가가 따를 것이다”라는 카피가 담겼다. 역병의 기원에 대한 단초를 제공할 예정이다.

배우 전지현이 13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루즈앤라운지’ 제품 출시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전지현은 이번 작품에서 성인 아신을 연기한다. 앞서 ‘킹덤’ 시즌2에서 강렬한 등장으로 엔딩을 장식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던 바. 전지현은 ‘킹덤: 아신전’을 통해서 둘째 출산 후 복귀를 알리며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전지현은 ‘킹덤: 아신전’과 함께 올 하반기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지리산’으로 안방에 복귀한다. 이 작품은 ‘킹덤’ 시리즈의 김은희 작가가 집필한 작품으로,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전지현은 앞서 남편인 금융인 최준혁 씨와 뜬금 없는 이혼설이 불거지며 관심을 모았던 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 씨가 지난 해 12월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며 집을 나갔다고 방송하며 이혼설을 언급했다. 
이에 대해서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지난 3일 OSEN에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힌다”라며,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했다.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뜬금포 이혼설에 전지현의 복귀작 공개일이 공개되면서 그의 행보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넷플릭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