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스타로드' 오늘(8일) 첫방..'믿듣맘무'의 고민 상담→즉석 라이브 예고 [V라이브]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6.08 13: 33

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완전체로 '스타로드'를 찾았다. 
오늘(8일) 오후 9시(한국시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마마무 편이 첫 방송된다.
앞서 마마무는 지난 2019년 12월 '스타로드'에 출연해 '고요 속의 외침', '몸으로 말해요' 등의 코너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던 바. 이후 마마무는 최근 새 미니앨범 'WAW' 발매를 기념해 더욱더 성숙해진 매력으로 '스타로드'를 다시 한 번 찾았다. 

마마무는 데뷔 후 첫 발라드 타이틀곡으로 컴백한 만큼 차분하면서도 숨길 수 없는 예능감을 대방출하며 '스타로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마마무는 대중들이 실제로 현실에서 느끼고 있는 고민에 대해 상담을 해주거나 주제에 맞는 노래를 즉석으로 부르는 라이브 코너를 통해 듣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오늘(8일) 첫 방송되는 '스타로드' 마마무 편은 오는 10일 오후 9시 2화가 공개된다. 총 2부작. 
한편 마마무는 지난 1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WAW'를 발매했다. 'WAW'는 데뷔부터 현재까지 7년의 시간을 쉼 없이 달려온 마마무의 이야기와 솔직한 생각과 감정을 담은 신보로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는 너와 나, 우리가 몇 번의 계절을 지나 함께 달려온 나날들에 대한 소중함과 감사함을 담은 트랙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스타로드' 마마무 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