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마마무 화사, "울면서 무리한 부탁?"..문별 "OK, 울면 방법 없어"[V라이브]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6.08 21: 32

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팬들의 고민 상담에 나섰다. 
8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는 "다이어트 꿀팁→자신감 키우는 방법 대공개..'믿듣' 고민 상담"이라는 제목으로 '스타로드' 마마무 편 1회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스타로드' 마마무 문별은 "데뷔 후 처음으로 타이틀곡을 발라드 곡으로 선정했다. 그 분위기에 맞춰 우리의 잔잔하고 아련한 감성을 담아 진행해보겠다", 화사는 "우리의 토크와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코너들이 준비됐다"며 유쾌한 케미를 예고했다. 

'스타로드' 마마무 편의 첫 번째 코너는 고민 상담. 마마무 화사는 '무리한 부탁도 거절을 잘 못해요. 센스있게 거절하는 법 알려주세요'라는 고민에 "평상시에 너무 힘든 것 같다"며 공감했다. 문별도 "상대방이 서운하지 않게 거절을 해야하지 않냐"며 어려워했고, 휘인과 문별은 "나도 최대한 서운하지 않게 얘기하려고 하는데 어렵다. 고민상담 실패!", "우리도 고민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마마무 휘인은 "상대방을 최대한 이해하는 듯한 말 등으로 (거절)하는 것 같다"며 해결책을 제시했고, 문별은 화사가 "울면?"이라고 묻자 "그러면 들어줘야된다. 방법이 없다"고 대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2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WAW'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스타로드' 마마무 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