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나영, 열애설 2년 전 술자리 투샷 공개..비주얼 부부의 만찢 과거[Oh! 타임머신]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6.09 08: 13

 배우 원빈과 이나영 부부의 과거 사진이 공개된 6월 9일, 걸그룹 아이즈원이 눈물을 흘리며 첫 콘서트를 성료했다. '글로벌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최초의 기록을 세우며 '신기록소년단'의 행보를 이어나갔다. 
유난히 기분 좋은 소식이 가득했던 N년 전 6월 9일. OSEN 타임머신을 타고 그날의 기억들을 다시 한 번 떠올려보자.  

◆ 2020년 6월 9일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의 열애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원빈, 이나영 투샷(열애설 2년 전)'이라는 제목으로 원빈, 이나영의 셀카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술자리를 즐기고 있는 모습. 원빈과 이나영 볼에 입술 모양의 스티커가 붙어 있어 화기애애했던 당시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연기면 연기, 미모면 미모, 뭐 하나 빠지는 부분 없이 다방면에서 완벽함을 갖추고 있는 원빈, 이나영인 만큼 "만화를 찢고 나온 것 같다", "역시 비주얼 부부다", "술에 취해도 굴욕 없네" 등의 누리꾼 반응도 이어졌다. 
한편 원빈과 이나영은 지난 2013년 7월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한 뒤 2015년 5월 스몰웨딩을 치르며 결혼했다. 원빈의 고향인 강원도 정선의 청보리밭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원빈과 이나영은 결혼 7개월 만에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 2019년 6월 9일 
그룹 아이즈원(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아이즈원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아이즈원은 "원래 이틀이었는데 여러분 덕분에 3일을 하게 됐다. 감사하다.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후회 없도록 끝까지 열심히 하겠다"며 감격했다.
기대가 많았던 만큼 아쉬움도 컸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콘서트가 끝나가자 참았던 눈물을 터뜨리며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아이즈원은 "위즈원 덕분에 시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 것 같다"면서 "우리가 콘서트를 할 수 있었던 것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도 위즈원 덕분이다. 항상 도와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아이즈원 멤버들은 "언어도 다르고 함께해온 시간도 다르지만 이렇게 아이즈원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우리는 눈만 봐도 알 수 있다. 그만큼 저희가 돈독해졌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함께 할 거고 진심으로 아이즈원 멤버여서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팬들과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 2018년 6월 9일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또 다시 최초, 최고의 기록을 세웠다. 이번에는 신곡 'DNA' 뮤직비디오다.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4억뷰를 돌파했다. 이는 한국 그룹 사상 최초이자 최단 기간의 기록이다.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는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 변환을 통해 '우리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은 바. 
한편 2021년 2월 11일,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2억뷰를 넘어섰다. 
/seunghun@osen.co.kr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