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인 개그맨 이휘재보다 SNS상에서 훨씬 더 잘나갔던 아내 문정원. ‘인스타 여신’으로 불렸던 그가 층간소음 논란, 놀이공원 장난감 먹튀 논란에 휩싸이며 인스타그램 활동을 멈춘 가운데 떠오르는 스타 아내 SNS 여신들이 여기 있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주목 받는가 하면 활발한 제품 홍보로 포스트 문정원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

가장 핫한 주인공은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다. 류이서는 3살 연상인 전진과 지난해 9월 4일 먼저 혼인신고를 했고 3주 뒤 결혼식을 올렸다. 15년간 승무원으로 일한 만큼 빼어난 비주얼과 화려한 스타일링, 시원시원한 미소와 늘씬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이들 부부는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자신들의 화제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류이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벌써 팔로워 수가 88만 명이 넘는다. 남편 전진보다 어느새 더욱 핫해진 아내다.

개그맨이 미인과 결혼한다는 공식은 역시나 맞았다. 박성광은 오랜 시간 알고 지내던 이솔이와 지난해 8월 결혼에 골인했는데 당시 박성광의 예비 신부가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의 주인공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온라인이 더 크게 들썩거렸다.
결혼 후에는 이솔이의 셀럽 지수가 더욱 높아졌다. 이들 역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게 됐고 이솔이는 인스타 여신으로 떠오르며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출신답게 아름다운 비주얼과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걸어다니는 홍보 여신이 된 셈이다.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역시 셀러브리티로 거듭났다. 지난 2008년 두 사람은 띠동갑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해 슬하에 이태준, 이태서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수근은 방송에서 자주 “우리 아내가 엄청 동안이다. 사람들이 내가 젊은 여자랑 바람 난 줄 알고 뭐라 했다”고 자랑할 정도로 박지연의 동안은 SNS 상에서 유명하다.
지난 4월 박지연이 “남편한테 들어달라했는데 각도를 못생긴 얼굴 더 못생기게 찍어서 짜증이”, “코 때문에도 더 더 얼굴에 자신없다”는 망언을 했지만 이미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를 닮은 미모를 인정 받은 바다. 이수근이 방송에서 아내를 자랑하고 다닌 이유가 여기 있다.

1999년 미스코리아 휠라 출신인 이혜원은 2001년 축구계의 테리우스 안정환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축구 선수인 남편의 내조는 물론 2004년 첫째 딸 리원을, 2008년 둘째 아들 리환을 낳아 야무지게 육아를 해낸 그다. 현재는 CEO로 활동 중이라 일과 가정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은 셈이다.
무엇보다 그의 눈부신 미모와 세련된 의상 및 헤어 메이크업 등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적극적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기 때문. 과거 패션 스타일링 책을 낼 정도로 이 분야에 진심인 그이기에 팬들의 충성도가 강해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