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정, '간동거' OST 참여..오늘(10일) '시작의 드로잉' 발매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6.10 11: 13

 그룹 우주소녀(WJSN)의 메인 보컬 유연정이 tvN ‘간 떨어지는 동거’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유연정이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연출 남성우 / 극본 백선우‧최보림 / 제작 스튜디오드래곤‧JTBC 스튜디오)’의 세 번째 OST ‘시작의 드로잉’이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시작의 드로잉’은 서로에 대한 마음이 시작되는 감정을 드로잉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설렘의 시작을 유연정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담아냈다.

JTBC스튜디오 제공

‘간 떨어지는 동거’의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 유연정은 마음 깊숙이 파고드는 청아한 음색과 섬세한 곡 표현력으로 연인 관계로 나서는 두 주인공의 솔직한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간 떨어지는 동거’의 설렘 지수를 한층 끌어올린다.
유연정은 2016년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한 후 같은 해 그룹 ‘우주소녀(WJSN)’에 합류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우의 수’ ‘날 녹여주오’ ‘여우 각시별’ ‘연애 플레이리스트’ 등 인기 드라마 OST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대세 아이돌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발휘해왔다.
깊은 감성을 지닌 유연정의 청아한 보이스는 시작의 감정을 가득 담아낸 달달한 가사와 어우러져 두 주인공의 시작에 설렘과 사랑스러움을 가득 입히며 극의 흥미와 몰입감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과 99년생 요즘 인간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로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 스타들이 출연하며 첫 방송 이후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