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업텐션 선율, "'❤︎허니텐' 있기에 업텐션 존재..6주년 앞두고 더 끈끈해진 듯"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6.14 15: 11

 그룹 업텐션(규진, 선율, 환희, 샤오, 비토, 고결, 쿤) 멤버 선율이 팬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업텐션은 1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CONNE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업텐션 샤오는 "새 앨범이 저번 앨범의 연장선이다 보니까 연결됐다는 느낌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오랜만에 준비한 앨범이고 정규 2집이다 보니까 조금 더 성장한 우리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연습을 더 열심히 했다"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특히 업텐션 선율은 '업텐션을 빛나게 만들어주는 존재'에 대해 허니텐(팬클럽)을 언급, "멤버들을 끈끈하게 만들어주는 힘은 무엇이냐"는 질문에도 "허니텐이 아닐까 싶다. 허니텐이 있기에 업텐션이 있고, 허니텐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하는 것 같다. 또 멤버들이 아닐까 싶다. 6주년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 이 시간 동안 의지하고 더욱더 끈끈해진 것 같다"며 팬, 멤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업텐션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CONNECTION'를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