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정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이자 배우인 윤두준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윤두준은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점점 덥고 습해지네요. 물 많이 마시고 냉방병 조심하세요! 다들 오늘도 화이팅!!"이라며 두장 사진을 연이어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마스크를 한 채, 셀카를 찍은 윤두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팬들은 "월요요정이다"라며 윤두준의 근황을 반겼다.
지난 9일 윤두준은 '방랑자 윤두준'이라는 제목의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기도 했다.

윤두준은 "평소에 영상 찍는 것도 좋아하고, 여행 다니는 것도 좋아해서. 여행 갔던 추억을 되돌아 보고 있다"며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팬분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방랑자 윤두준'은 각종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 채널. 윤두준은 "보는 분들이 대리만족을 느끼게 해드리는게 방랑자 윤두준 채널의 목표다"라고 밝혔다. 또 "전문 프로덕션에서 제작하는게 아니라, 저 혼자 소규모로 제작하는 채널이니까. 불규칙적으로 업로드 될 수 있고, 중간에 업로드가 끊길수도 있다"며 "시간이 허락하는 한에서 열심히 촬영하고 업로드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기광은 "내 친구 우리 리더 최고", 양요섭은 "방황자 양요섭과 콜라보 한번 가시죠"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cje@osen.co.kr
[사진] 윤두준 SNS, 유튜브 채널 '방랑자 윤두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