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영연맹, 올댓스포츠와 마케팅 대행 계약 체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1.06.15 16: 52

 사단법인 대한수영연맹(회장 정창훈)이 ㈜올댓스포츠(대표이사 구동회)와 마케팅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대한수영연맹은 15일 스포츠 마케팅사인 올댓스포츠와 마케팅 대행을 체결, 대한민국 수영 저변 확대와 국가대표팀을 활용한 스폰서십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런던 올림픽 이후 국제무대에서의 활약이 주춤했던 한국 수영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에서 김서영의 개인혼영 200m 금메달을 필두로 총 6개의(금1, 은1, 동4) 메달을 획득하며 부활의 신호탄을 알렸다. 그러나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대회의 정상개최가 어려워지며 수영계에도 비상등이 켜졌다.

[사진]올댓스포츠 제공

코로나19 상황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국내 대회를 재개한 대한수영연맹은 잇따른 대회를 통해 김서영 등 기존 스타의 활약과 함께 황선우, 이은지 등 신예 수영스타를 배출하면서 도쿄올림픽에서의 선전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한국 최초 FINA(국제수영연맹) 세계기록을 세운 황선우(자유형200m 세계주니어기록 보유자), 중학생 최초 올림픽 기준기록(Olympic Qualification Time)을 통과한 이은지(중학교 3학년) 등 10대 선수들의 활약으로 다시 한번 한국 수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