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의 보디가드2', 빵빵터진 재미+화끈한 액션…언론시사 후 호평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6.16 08: 20

 올 여름 화끈하고 스펙타클한 액션으로 역대급 쾌감을 선사할 '킬러의 보디가드2'가 국내 언론배급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킬러의 보디가드2'(감독 패트릭 휴즈, 수입 조이앤시네마, 배급 TCO㈜더콘텐츠온 제이앤씨미디어그룹)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플러스되면서 벌어지는 1+1 트리플 업그레이드 환장 액션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2'는 2017년 172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킬러의 보디가드'의 속편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액션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아 일찌감치 흥행을 예감케 했다.

영화 포스터

특히 전편에 이어 또 한번 찰떡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과 여기에 합세한 셀마 헤이엑이 펼치는 화려한 구강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에 많은 호평이 쏟아졌다. 언론 공개 이후 끊임없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킬러의 보디가드2'는 올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스트레스 제로 청불 액션블록버스터로 극장가를 강타할 전망이다. 
국내 언론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2'는 이달 23일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