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대표작 ‘붕괴3rd-원신’ 콜라보 예고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6.16 17: 21

 미호요가 대표작 ‘붕괴3rd’ ‘원신’의 콜라보 계획을 발표했다.
15일 미호요는 ‘붕괴3rd’ ‘원신의 콜라보 계획을 발표하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붕괴3rd’ ‘원신’은 모두 미호요의 대표작이다. 각각 2019년, 2020년 출시해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붕괴3rd’의 4.9 버전에서는 ‘원신’의 인기 캐릭터 ‘피슬’이 추가된다. ‘각청’이 여행의 인도자로 스토리 이벤트에 등장할 계획이다.

미호요 제공.

‘피슬’은 ‘붕괴3rd’에서 활 무기를 사용하는 최초의 캐릭터로 업데이트된다. ‘약점 사격’을 통해 적의 약점 부위를 조준 사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붕괴3rd’ 개발팀은 동작 특수 효과와 모델링 등 기술적인 측면에 심혈을 기울여 보다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피슬’을 선보일 계획이다.
‘각청’은 ‘붕괴3rd’의 스토리 NPC 뿐만 아니라 특수 체험 캐릭터로, 유저들은 특정 스토리 이벤트에서 ‘각청’을 전투에 직접 참전시킬 수 있으며 함께 작전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붕괴3rd’와 ‘원신’ 개발팀이 함께 콜라보를 단행한 이유를 밝히고 제작 과정과 최종 구현 방식을 설명해 이해를 높였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