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탁구연맹-닛타쿠코리아 후원 협약 체결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21.06.18 00: 06

한국대학탁구연맹(회장 김주연)이 17일 ㈜릴리어스 사무실에서 탁구용품 전문업체 닛타쿠코리아(대표 전용우)와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은 경기도 성남 ㈜릴리어스 사무실에서 닛타쿠코리아 전용우 대표, 최윤호 이사와 한국대학탁구연맹 김주연 회장, 조용순 전무이사, 오복자 심판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닛타쿠코리아는 대학연맹에 등록된 선수, 지도자들에게 각 두 장씩의 유니폼을 지급하고 한·중·일 교환경기 대학연맹 대표선수들에게 필요 용품 일체를 후원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향후 2년간으로 하되 상호 합의하에 연장할 수 있다는 조건이 달렸다. 

[사진] 한국대학탁구연맹 제공 

전용우 대표는 "한국대학탁구연맹의 파트너로서 힘을 더할 수 있게 돼 기쁘고 영광이다. 대학탁구가 보다 발전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을 기울이며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학연맹 김주연 회장은 "코로나 등으로 힘든 상황에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어려운 때일수록 연맹과 같은 단체가 선수들에게 힘을 줘야 한다. 그것이 연맹의 존재 이유다. 닛타쿠 코리아의 후원은 연맹의 향후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한국대학탁구연맹이 빠르게 제대로 된 위상을 다시 세워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