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능청美 뿜뿜 돌잡이…돈 잡고 '엄지 척' [★SHOT!]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6.18 11: 39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생일을 맞아 돌잡이를 하는 센스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물했다.
18일 몬스타엑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210618 몬스타엑스 셔누. HAPPY BIRTHDAY“라는 글이 올랐왔다.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공식 트위터 채널에는 ‘#찬란하고 애틋한 셔누ayo’라는 해시태그와 축전 이미지, GIF가 공개됐다.
셔누는 블랙 슈트와 나비 넥타이가 어우러진 의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셔누의 앞에는 여러 돌잡이 물품들이 놓여 있는데, 셔누는 이를 살펴보다가 ‘$’ 표시가 있는 팻말을 잡고 ‘엄지 척’을 했다. 능청스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셔누는 몬스타엑스의 리더로 존재감을 보여왔다. 각종 방송과 콘텐츠들을 통해 보여지는 셔누의 모습은 항상 묵묵하게 멤버들을 챙겨주는 인물이자, 리더십까지 갖춘 든든한 맏형으로 자리하며 몬스타엑스의 중심이 돼주고 있다.
특히 셔누는 생일을 맞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리더’로서의 면모도 보였다.
한편, 셔누는 완벽한 피지컬과 감각적인 퍼포먼스, 폭발적인 가창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