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겨울쌤X민하쌤, 실제로 절친인가봐.. 2시간씩 통화 인증샷
OSEN 최정은 기자
발행 2021.06.18 14: 24

[OSEN=최정은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2' 배우 안은진과 배우 신현빈이 실제로 절친한 사이임을 인증했다. 
18일 오후 안은진은 개인 SNS에 "롸.....?"라며 신현빈과 통화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2(이하 슬의생2)'은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tvN 역대 드라마 첫방송 성적 중 최고를 기록했다. '슬의생2'에서 안은진은 전공의 '추민하 역'을 맡고있고, 신현빈은 '장겨울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 유일하게 속을 터놓을 수 있는 절친으로 나온다.

안은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신현빈 언니'라고 저장되어있었고, 통화시간은 1시간 50분을 훌쩍 넘긴 것으로 보아, 실제로도 연락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임을 인증했다.
또 안은진이 'Wahching chu'라며 슬의생2의 촬영장면을 공개하자, 신현빈은 울상을 짓고 있는 이모티콘으로 답을 했다. 안은진이 올린 사진은, 짝사랑을 하고 있는 석형에게 크리스마스날 바람 맞고 병원으로 돌아온 민하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겨울쌤 민하쌤 최고의 캐릭터들", "겨울 민하 최고"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cje@osen.co.kr
[사진] 안은진 SNS, 신현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