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취중 진담 “장윤정은 나랑 결혼해서 잘 된 것” 진실 여부는?('전국방방쿡쿡')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6.19 08: 17

 ‘전국방방쿡쿡’ 멤버들과 캠핑 친구 도경완, 오상진, 김환이 거짓말 탐지기 등장에 긴장한다.
19일(토)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연출 김 성, 이하 ‘방방쿡’) 11회에는 도경완, 오상진, 김환이 캠핑 친구로 출연해 물 따귀를 벌칙으로 한 진실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도경완, 오상진, 김환은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친다. 여기에 거짓말 탐지기까지 등장해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진다. 배우 팀 차태현은 전직 아나운서 3인방을 위해 예능 특급 훈련을 자처, 거짓말 탐지기와 불일치한 사람에게 ‘방방쿡’의 전매특허 물 따귀 벌칙 수행을 제안한다.

'전국방방쿡쿡' 방송화면

특히 도경완은 김환의 폭로에 당황하며 쉽게 말을 잇지 못한다. 김환은 도경완이 술에 취해 “‘내 아내 장윤정은 나랑 결혼해서 잘 된 것’이라고 말했었다”고 폭로, 모두가 합심해 진위 파악에 나선다. 과연 도경완의 취중 고백이 진짜 마음속에 담아놨던 진심일지 모두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오상진은 아내 김소영을 향한 스윗한 면모를 자랑하며 주변의 질투를 한 몸에 받는다. 20개월 된 딸을 가진 아빠 오상진은 아이가 자랄수록 신혼 분위기가 사라져 가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다. 그가 거짓말 탐지기의 짜릿함을 피하고 ‘사랑꾼’ 타이틀을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김환은 예전에 승무원 생활을 했던 아내가 장기 출장을 가면 공항 갈 때는 슬픈 발라드 음악을 틀고, 집에 올 때는 댄스곡을 틀었다는 제보에 대해 해명한다. 상황을 아름답게 매듭짓기 위한 김환의 눈물겨운 노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내밖에 모르는 사랑꾼 남편들의 진실 토크는 오는 6월 19일(토) 저녁 5시 50분에 방송되는 MBN ‘전국방방쿡쿡’ 11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전국방방쿡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