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루머에 대한 강경대응 입장을 밝힌 뒤 여유로운 일상을 뽐냈다.
한예슬은 19일 개인 SNS에 "BE HAPPY FOR THIS MOMENT. THIS MOMENT IS YOUR LIFE(이 순간을 위해 행복하자. 지금 이 순간이 당신의 삶이니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예슬이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예슬은 청바지에 편안한 점퍼를 입고 캡 모자까지 비스듬히 써 캐주얼한 스타일을 뽐냈다. 특히 그는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날리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근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약칭 가세연), 김용호 연예부장 등이 제기한 사생활 및 과거사 관련 루머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 이에 한예슬은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관련 루머는 모두 사실이 아니다", "모든 허위사실과 악성 댓글에 대해 강경한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터. 한예슬의 여유로운 모습이 담긴 일상 SNS가 루머에도 의연한 그의 태도를 암시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예슬은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 씨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열애 중이다. 그는 열애 중인 '럽스타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일상을 개인 SNS와 유튜브로 공개하며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한예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