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 동문♥︎' 신아영, 오늘(21일) '동상이몽2' 스페셜 MC 출연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6.21 13: 41

신아영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오늘(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할 예정인 신아영은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이

날 방송에는 이지혜 부부와 손지창 오연수 부부,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함께 출연한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신아영은 밝은 에너지로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아영은 “평소 ‘너는 내 운명’ 팬으로 같은 기혼자의 입장에서 재미있게 보고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고 가겠습니다. ‘너는 내 운명’ 많이 시청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3년 SBS ESPN 아나운서로 데뷔한 신아영은 최근 코스메틱 브랜드 ‘롤프 뉴바이옴’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었으며, SBS Plus ‘쩐당포’, TV조선 ‘별별체크’, STATV ‘숙희네 미장원’, MBC every1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영화 왓 수다’ 등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신아영은 2018년 하버드 동문과 결혼했다.
/nyc@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