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A3: 스틸얼라이브’에 5대5로 붙는 팀 대항 경기 ‘쟁탈전’이 추가된다.
22일 넷마블은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쟁탈전’을 업데이트했다. ‘쟁탈전’은 팀 대항으로 이뤄지는 PVP 콘텐츠다. 5명의 이용자들이 팀을 이뤄 다른 팀과 싸우는 방식이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에 프리시즌을 진행한다. 맵 중앙의 거점을 점령하고 쟁탈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먼저 채우는 쪽이 승리하게 되며 쟁탈전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질풍의 씨앗’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를 추가했다. ‘소울러너’는 레벨업과 초월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배치 시 캐릭터와 소울링커의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소울러너는 ‘질풍의 씨앗’과 ‘질풍의 열매’를 사용해 소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7월 22일까지 열리는 길드 아지트 보스 소환 이벤트를 연다. 길드장 또는 부길드장이 길드 아지트 내 특정 보스를 일 1회 소환할 수 있으며, 보스 처치 시 길드 자금, 길드 랭킹 포인트, 길드 경험치를 비롯해 200레벨 세트 무기 및 방어구, 고대 장신구, 상급 티어4 보스 옵션 변경석 등 다양한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