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신개념 ‘역조공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진행한다.
콘텐츠 주식회사 빅샷(Vicshot)은 27일 첫 공개되는 온라인 라이브 소통 예능 ‘크러시 온(Krush On): 내 방으로 놀러와’(이하 내 방으로 놀러와)에 첫 번째 아티스트로 원호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내 방으로 놀러와’는 원호의 방으로 초대받은 케이팝 팬들이 원호와 직접 소통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특별한 시간이다. 원호와 팬들 간의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 1시간의 시간제한을 두는 게 특징으로, 1시간이 지나면 화면은 자동으로 꺼지게 된다.
원호는 1시간 동안 팬들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미션을 마칠 때마다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빅샷 측은 “원호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라며 “원호가 선사하는 긍정적, 열정적 에너지가 ‘내 방으로 놀러와’가 추구하는 방향과도 잘 어울렸다”라며 원호룰 ‘내 방으로 놀러와’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발탁한 배경을 밝혔다.
한편 원호가 출연하는 ‘내 방으로 놀러와’ 첫 번째 에피소드는 한국 시각으로 27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은 퀀서트(Qoncert), 헬로 라이브(Hello Live)에서 시청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