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슈퍼밴드' 출신 실력파 밴드 밴디지(Bandage)가 콘서트를 앞두고 합주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오후 6시 밴디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수록곡 '나로부터 너를 위해'의 합주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약 5분 가량의 영상 속 밴디지는 완벽한 합주 실력으로 잔잔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운드를 선사했으며, '나로부터 너를 위해' 곡 특유의 인상적인 일렉기타 리프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진한 감동을 배가시켰다.

밴디지는 오는 26일 군포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락앤락(Rock&樂) 콘서트'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콘서트를 앞둔 밴디지는 정규 1집 '432'의 수록곡 '불길 속으로'에 이어 이번 '나로부터 너를 위해'까지 연습실 합주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밴디지는 JTBC '슈퍼밴드' 출신의 멤버 이찬솔(보컬, 기타), 강경윤(드럼), 신현빈(기타), 임형빈(서브보컬, 기타, 베이스, 키보드)로 구성된 실력파 신예 밴드로 주목받고 있다. 밴디지는 지난해 데뷔앨범 ‘Square One(스퀘어 원)'과 첫 정규앨범 '432'를 연달아 선보여 밴드씬의 호평을 얻었으며, '홍대 음악 공연의 성지'인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드라마 OST 참여와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가는 등 신예 밴드의 강력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