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버추얼 인플루언서' APOKI, 파워풀→러블리 변신…반전 매력 通했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6.24 16: 01

'슈퍼 버추얼 인플루언서' APOKI의 신보가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APOKI는 지난 22일 두 번째 싱글 'Coming back(커밍백)'을 발매하고 4개월 만에 컴백했다.
지난 2월 첫 싱글 'Get It Out(겟 잇 아웃)'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APOKI는 파워풀하고 강렬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4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온 APOKI는 감미로운 감성과 러블리한 분위기로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VV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가운데 APOKI의 'Coming back'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SNS상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여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멜로디", "사랑스럽고 러블리하다", "믿고 듣는 APOKI"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APOKI는 지난 2019년 4월 유튜브를 통해 처음 대중에게 모습을 알린 후, 다양한 가수들의 노래와 댄스를 커버한 영상을 업로드하며 '슈퍼 버추얼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유튜브, 틱톡, 인스타 등 SNS에서 약 242만 팔로워를 거느리며 탄탄히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처럼 대중들의 응원 속에 APOKI는 버추얼 케이팝 아티스트의 선두주자로서 전 세계 시장으로 영향력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신보 'Coming Back'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