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김원효 위해 부부 동반 회식까지 '내조의 여왕'(ft.다비쳐)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06.25 11: 14

코미디언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와 동료 코미디언 이상훈의 프로젝트 그룹 다비쳐를 응원했다. 
심진화는 25일 SNS에 "우리 예쁘고 착한데 요리까지 잘하는 서진이가 언니 준다고 젤 좋아하는 김치찜에 육전에 회까지. 상훈이 장가 잘 갔다 육전 무한리필에 감동해서 돌아옴 6월의 어느 날 #다비쳐첫회식 #밥을같이한끼를못먹음 #소녀시대식단하는김원효씨 #야인시대식단하는이상훈씨 #안맞네 #다비쳐 #흥하자"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심진화, 김원효가 앞니에 김을 끼우고 재치있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화려한 음식들이 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는 김원효와 이상훈이 만든 프로젝트 그룹 다비쳐의 결성을 기념해 두 사람이 아내들과 함께 만난 자리로 풀이된다. 실제 심진화는 다비쳐를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며 남편 김원효를 응원한 바 있다. 이에 일과 사랑을 함께 나누는 심진화 김원효 부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원효, 이상훈이 만든 다비쳐는 정형돈과 데프콘의 그룹 형돈이와 대준이가 만든 노래 '핫 쿨 섹시(HOT COOL SEXY)'로 활동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심진화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