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신규 프로젝트 개발자 채용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6.25 12: 18

 네오위즈의 ‘라운드8 스튜디오’가 PC-콘솔 기반 신규 프로젝트에 함께할 개발자 채용에 나섰다.
25일 네오위즈는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의 신작 개발자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채용에 나선 신규 프로젝트는 ‘블레스 언리쉬드 PC’ ‘P의 거짓(Lies of P)’ ‘아바(A.V.A) 신작 프로젝트’ 등 총 3종이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오는 8월 7일 스팀(Steam)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다. 지난해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된 바 있다. 콘솔 게임을 PC로 이식한 만큼 오픈 월드 기반의 화려하고 묵직한 콤보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P의 거짓’은 정통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지난 5월 트레일러 영상을 첫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 독자적인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으로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아바(A.V.A) 신작 프로젝트’는 언리얼4 엔진 기반의 오픈월드 생존 슈터 장르의 게임이다. 전작 아바(A.V.A)의 세계관을 확장해 기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한 신규 게임이다. 정통 FPS를 계승한 사실적이고 깊이 있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 프로젝트들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 시스템 기획, 아트, 사운드,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개발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네오위즈 채용 사이트에서 채용공고 확인과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박성준 라운드8 스튜디오장은 “라운드8 스튜디오에서는 자체 IP를 활용한 특색 있는 신규 프로젝트들을 개발 중이다”며 “새롭게 도전하고 성장해나갈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