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Even of Day) 원필, 컴백 포토 티저 공개..이국적 분위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6.26 11: 09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원필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DAY6 (Even of Day)는 오는 7월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 발매를 앞두고 신보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이미지, 인트로 필름 등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26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필의 개인 티저 포토 4종을 오픈했다.

사진 속 원필은 빈티지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고 수려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모습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하는가 하면, 앤티크함이 묻어나는 공간에서 짙은 베이지색 슈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더 깊어진 눈빛을 뿜어냈다.
원필은 지난해 8월 DAY6 (Even of Day) 데뷔 앨범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더 북 오브 어스 : 글루온 - 낫띵 캔 테어 어스 어파트)의 타이틀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 작곡에 참여해 따뜻한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이번 컴백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 역시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새로운 감성의 사운드를 완성했다.
Young K(영케이)와 원필은 미니 2집 'Right Through Me'에 수록된 전곡의 작사, 작곡을 맡아 유닛만의 매력을 함축했다. 곡명부터 직관적인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포함해 '우린', '역대급 (WALK)', '네가 원했던 것들', '비극의 결말에서', '나 홀로 집에', 'LOVE PARADE'(러브 퍼레이드)까지 총 7트랙의 신곡이 담긴다.
한편 Young K, 원필, 도운 세 멤버가 다시 한번 힘을 합쳐 완성한 DAY6 (Even of Day)의 새 앨범 'Right Through Me'와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