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의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릴머니’에서 릴보이와 원슈타인이 차트인 공약이었던 번지점프를 수행했다.
Mnet의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릴머니’는 릴보이가 ‘쇼미더머니9’ 우승 상금을 포함한 지원 혜택으로 설립한 새로운 레이블을 통해 평소 작업해보고 싶던 래퍼들과 새로운 음원을 내는 과정을 담은 프로젝트. 두 번째 프로젝트로 릴보이와 원슈타인, 미란이가 함께한 신곡 음원 ‘HEAT’가 발매됐고, 주요 음원차트에 차트인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릴보이, 원슈타인, 미란이와 프로듀서 슬롬은 음원 발매를 앞두고, 주요 음원차트의 차트인 공약을 번지점프로 정했다. 음원 순위 100위 안에 들 경우, 순위와 가장 가까운 수를 맞히는 사람은 벌칙을 면제 받기로 했고, 음원 차트 순위 맞히기 대결에서 패한 릴보이와 원슈타인이 벌칙으로 번지점프대에 오르게 됐다.
음원이 차트인에 성공하며 기쁨을 맛본 것도 잠시, 어제(28일) 공개된 '릴머니' 8회에서 릴보이와 원슈타인은 미란이와 함께 올라가는 것 만으로도 공포를 느낄 듯한 아파트 15층 높이의 번지점프대를 찾았다. 릴보이와 원슈타인의 번지점프를 구경 온 미란이는 한껏 오른 텐션으로 "딱 뛰기 좋은 날씨"라고 두 사람을 놀리며 재미있어 했다.
릴보이가 먼저 번지점프에 도전하게 됐고, 다리가 풀려 주저 앉기도 한 릴보이는 결국 두 번째 시도 만에 번지점프에 멋지게 성공했다. 원슈타인 역시 끝까지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지만, ‘’HEAT’ (음원차트) 재진입을 위하여”라고 외치며 뛰어내리는 데에 성공했다.
‘릴머니’의 두 번째 프로젝트를 마무리한 릴보이는 "'릴머니'를 통해 원슈타인, 미란이, 슬롬과 협업할 수 있어 너무 뜨거웠다. 'HEAT'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net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릴머니'를 통해 릴보이와 원슈타인, 미란이, 프로듀서 슬롬이 함께한 신곡 ‘HEAT’는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