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홈쇼핑까지 '영웅시대'...동시접속 4만5천명 앙코르 확정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06.29 12: 32

가수 임영웅이 홈쇼핑까지 접수했다.
29일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한 아이웨어 브랜드는 7월 2일 오후 12시 40분 라이브 홈쇼핑 앙코르 방송 진행 계획을 밝혔다.
임영웅은 이달 초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와 홈쇼핑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방송이 임영웅을 향한 뜨거운 성원으로 앙코르 방송이 확정된 것이다.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은 임영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이에 제작진은 앙코르 방송을 토해 임영웅 룩북, 스티커, 증명사진, 탄생석 안경줄 겸 마스크걸이 등 다양한 팬 굿즈까지 기획했다고. 또한 추첨을 통해 임영웅을 뜻하는 'IM HERO' 각인과 임영웅의 친필 사인까지 증정한다고 밝혀 임영웅의 스타 파워를 실감케 했다. 
실제 임영웅은 최근 진행한 온라인 팬미팅에서 4만 5000 명의 동시접속자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그의 단골 인사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를 줄인 '건행'이 팬들 사이에서 유행어로 자리잡을 정도. '미스터트롯' 우승 이후 신드롬급 인기를 굳건하게 유지하는 모양새다.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하며 화제를 모은 가수다.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에도 왕성하게 활동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