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규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8K VR 드라마 ‘리필 - If Only’(리필 - 이프온리)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019년 뜨거운 화제를 모은 드라마 디지털드라마 ‘리필(re-feel)’ 스핀오프 작품인 ‘리필 - If Only’는 시간을 되돌려 과거의 잘못을 고치고 싶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특별한 커피를 마시게 된 주인공이 커피의 힘을 빌려 연인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플레이리스트와 LG유플러스가 ‘숏폼 및 5G 콘텐츠 공동 제작·유통과 신규 사업모델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후 첫 공동제작한 최초 8K 가상현실(VR) 드라마 ‘리필 - If Only’.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해 더욱 새롭고 생생한 경험을 선사, 드라마가 가진 감동과 쾌감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8K VR 드라마 ‘리필 -If Only' 는 플레이리스트 채널에서 포스터와 티저를, 본편은 LG유플러스 VR앱에서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촬영 현장 공개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됐다.


배우 이찬형과 전혜연의 리허설을 사진으로 묶었다. / dream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