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알리 신곡 '그 날 밤 우리' 뮤직비디오 출연…모노드라마 선사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7.02 14: 27

배우 이선희가 가수 알리(Ali)의 신곡 ‘그날 밤 우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그날 밤 우리’는 여름밤,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 보낸 심정을 표현한 노래로, ‘어른 발라드’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워 눈길을 끌고 있다. 알콩달콩한 어린 커플들의 이별이 아닌, 어른들의 짙고 깊은 이별 이야기를 알리(Ali)의 목소리로 담담한 듯 애절하게 풀어낸 곡이다.
2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될 ‘그날 밤 우리’ 립싱크 버전 뮤직비디오에서 이선희는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의 아픔을 오로지 애절한 눈빛에 담아 가사 하나하나를 읊조리며 등장해 한편의 모노드라마를 완성했다.

WS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선희는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곡에 한순간에 완벽하게 몰입해 절제된 감정선과 가슴 뭉클한 먹먹함까지 표현한 내면 연기로, 그동안 보지 못했던 그녀의 또 다른 매력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금일 공개된 ‘오늘 밤 우리’ 립싱크 버전 뮤직비디오에 이어 오는 9일 추가로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이선희와 배우 이동용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별의 순간부터 상실감, 아픔까지 섬세하게 그려낸 베테랑 연기자들의 감정 열연이 담긴 영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늘 밤 우리’ 뮤직비디오를 통해 멜로 연기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이선희가 출연한 알리(Ali)의 신곡 ‘그날 밤 우리’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사이트와 알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