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김, 신곡 ‘The Juice’ 온스테이지 라이브 영상 오픈..이장원 지원사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7.03 09: 17

 싱어송라이터 샘김의 신곡 ‘The Juice’ 온스테이지 라이브 영상이 전격 오픈됐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더 주스) 온스테이지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온스테이지 영상은 앞서 신곡 ‘The Juice’ 발매를 기념해 공개된 백스테이지 라이브 영상에 이어 오픈된 스페셜 영상으로, 토크쇼와 무대를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소속사 식구인 페퍼톤스 이장원이 영상에 등장하는 토크 쇼인 ‘The Kunge Show’의 호스트 역할로 출연해 화제다. 유머러스한 제스처와 능청스러운 연기,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해외 토크쇼 무드의 감각적이고 독특한 연출은 물론, 엔딩에서 펼쳐지는 샘김의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가 영상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샘김의 신곡 ‘The Juice’는 지난 2019년 8월 발매한 ‘WHERE’S MY MONEY’ 이후 2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샘김이 겪었던 여러 부담감으로부터 소모되고 고갈된 에너지를 ‘Juice’로 표현한 자전적인 내용의 곡이다.
한편 샘김은 지난달 23일 신곡 ‘The Juice’를 발매하고, 방송과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안테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