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호캉스' 생일‥경리, 수제 케이크는 누구한테 받았길래? 수줍 '미소'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7.06 04: 24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경리가 행복한 생일 근황을 전했다. 
6일인 오늘 새벽 경리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32 hi! 축하 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행복한 생일 이었어요! #HBD #머리띠는 몇달 전부터 사뒀어"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경리는 생일 머리띠를 착용하며 수제 케이크를 받고 수줍게 웃음 짓고 있는 모습. 호텔로 보이는 공간에서 호캉스 생일을 맞이한 모습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경리는 최근 연인이었던 정진운과 4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으며 결별 소식을 전했다. 당시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와 경리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측 모두 OSEND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결별한 것이 맞다”며 이를 인정했다.
이로써 2017년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했던 정진운과 경리는 동료 사이로 돌아갔으며 각각의 자리에서 새출발을 하고 있다.
특히 경리는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에서 안기부 요원 고윤주 역을 맡아 연기자로 활약중이다. 지난 6월 11일에는 SBS ‘문명특급’에서 가수로 컴백,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오랜만에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