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젠다야, 또 데이트 포착..사귀는거 맞네 맞아 [Oh!llywood]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7.06 09: 37

‘스파이더맨’ 커플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이 또다시 공개 데이트를 만끽했다. 
5일(현지 시각) TMZ 보도에 따르면 전날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근처의 태국식 음식점을 찾았다. 오후 9시쯤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마스크를 쓰고 등장해 다이닝룸에서 식사를 즐겼다. 
가게 안은 한산했고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조용히 식사 데이트를 만끽했다. 그럼에도 몇몇 목격자들이 두 사람을 포착했고 사진까지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젠데이아 콜먼과 톰 홀랜드는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서로 마주본 채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들의 열애 의혹은 지난 1일부터 계속 제기되고 있다. 급기야 두 사람이 차 안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미국 전역은 물론 바다 건너 국내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할리우드 동갑내기 커플이 탄생한 셈. 
하지만 아직 양측은 공식입장에 대해 함구하고 있다. 
한편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오는 12월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을 앞두고 있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