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2주년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VR 팬미팅 '다니티 앤드 : 워킹 위드 다니엘'(DAN2TY& : Walking with Daniel) 사전 판매를 개시한 상황.
이번 팬미팅은 업계 최고 수준의 VR 기술을 접목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기술적인 부분 외에도 다양한 기획 및 볼거리가 예정돼 있다는 후문이다.
'다니티 앤드 : 워킹 위드 다니엘'에는 강다니엘의 지난 2년이 총망라된다. 총 네 장의 앨범 활동과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더불어 100분 간의 팬미팅에선 강다니엘이 전하는 특별 메시지와 퀴즈쇼, 스페셜 무대가 펼쳐질 계획이다.
눈 앞에서 무대를 보는 듯한 현장감은 물론, 강다니엘과 눈을 마주보듯 생생한 느낌이 전달될 거라는 게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이 가운데 그가 지난 2019년 10월 단독 출연한 OSEN 네이버 V라이브 '스타로드' 또한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강다니엘은 루즈한 후드 티셔츠에 블루 진을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깔끔한 댄디룩을 선보였다.
그는 고양이 카페, VR 게임 체험 등을 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특유의 '멍뭉미'로 다수 '남친짤'을 남겼다.
특히 해당 방송 분은 전세계 팬들 사이에서 '힐링 콘텐츠'로 꼽히는 등 크게 주목 받았다. 실제로 역대급 조회수를 기록했을 정도.
팬들의 성원 속 2년 만에 강다니엘 '남친짤'을 살포시 공개한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2019년 7월 25일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 rumi@osen.co.kr
▼ 2019년 10월 강다니엘 (KANG DANIEL) OSEN 네이버 V라이브 '스타로드' 스케치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