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바라던 바다'가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이번 주 발표된 비드라마 TV화제성 지수 TOP 10에 '바라던 바다'는 유일하게 진입한 신규 예능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올린 것.
이 같은 결과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21년 6월 28일부터 2021년 7월 4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83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7월 5일에 발표한 내용이다.
MBC '놀면 뭐하니', '나 혼자 산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유 퀴즈 온 더 블록' 등 쟁쟁한 정규 터줏대감 예능 프로들 사이에서 '바라던 바다'가 첫 방송 후 바로 5위로 진입했다는 사실은 의미있다. 화제몰이 중인 채널 A '강철부대', JTBC '아는 형님'보다도 신선한 화제성과 기대감을 준것으로 나타났다.
그런가하면 일일 알바생으로 출연한 블랙핑크 로제에게 네티즌의 높은 기대가 발생하며 로제는 금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를 차지했다.
김고은, 이지아, 이동욱 등 신선한 톱배우들의 모습과 월드클래스 뮤지션 로제 같은 스폐셜 게스트의 출연 등으로 올여름 화제를 예고하고 있는 '바라던 바다'는 아름다운 풍광과 한정판 음악으로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위안과 즐거움을 줄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지금까지의 방송에서 '바라던 바다'는 코로나19 여파로 마음껏 여행과 문화생활을 누리지 못하는 요즘, ‘바라던BAR’라는 콘텐츠로 대리만족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
/nyc@osen.co.kr
[사진]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