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여 명의 스타들이 이지훈의 신곡 ‘Timeless’를 응원하고 있다.
김준수는 최근 SNS를 통해 “지훈이형 새 싱글 파이팅!”이라는 응원을 보냈다. 영탁도 “물 속에서도 잘 부르시면 반칙이죠”라고 했고 민우혁 역시 “우리 형 싱글앨범 나왔어요! 길고 긴 시간을 보내고 나온만큼 정말 좋아요”라고 팬들에게 자랑했다.
또한 노지훈은 “왕자의귀환”, 조장혁은 “사랑하는 후배 지훈이가 오랜만에 음원을 발매 했네요~ 노래 짱 좋네요” 라는 메시지로 이지훈의 컴백을 응원했다.
이들 외에 김종국, 김태우, 강균성, 곽시양, 김법래, 김상혁, 김소현, 감우리, 김혜진, 김호영, 노윤, 문종업, 민경아, 민영기, 박구윤, 서도진(이용진), 서은광, 세븐, 손호영, 신인선, 신재희, 신지, 양세찬, 양지원, 우희, 윤민수, 이국주, 이든, 이상준, 이정진, 이찬원, 임창정, 장은아, 정태우, 제이민, 조장혁, 진재영, 최서연, 테이, 한석준, 함은정, 홍석천 등 수많은 스타들이 이지훈 25주년 첫 싱글 ‘Timeless’ 응원을 이어 가고 있다.
13년 만에 신곡을 들고 돌아온 이지훈이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의미의 신곡 ‘Timeless’는 보컬 이지훈의 미성이 돋보인다. 진심을 더해 담담하게 불러낸 곡이라 더욱 그렇다.
이지훈의 ‘Timeless’ 뮤직비디오는 좀비가 등장하는 티저로 화제를 모았다. 본편 뮤직비디오는 곧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주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