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 볼드윈, '보스 베이비2' 열연…더빙 현장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7.08 11: 15

애니메이션 영화 '보스 베이비 2' 측이 알렉 볼드윈, 에이미 세다리스, 제임스 마스던 등 주연 배우들의 녹음 현장이 담긴 목소리 열연 영상을 공개했다.
'보스 베이비 2'(감독 톰 맥그라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가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

8일 공개된 목소리 열연 영상에는 녹음 현장에서도 마치 연기를 하는 듯 다양한 표정과 목소리 연기를 곁들이는 배우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 '보스 베이비 2'의 장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패밀리 케미스트리가 목소리 연기만으로도 느껴져 영화 속 캐릭터들이 펼칠 완벽한 호흡에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제임스 마스던이 목소리 연기를 한 팀은 '보스 베이비'에서 형이자, 이번 '보스 베이비 2'의 새로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아빠로 다시금 돌아온 캐릭터. 제임스 마스던은 마치 실제 장면을 촬영하는 듯 표정 연기로 열연을 펼쳐 현장의 유쾌함을 고스란히 영화에 담았음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새로운 보스 베이비 티나 역을 맡은 에이미 세다리스와 돌아온 보스 베이비 테드 역의 알렉 볼드윈의 즐거움 가득한 녹음 현장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목소리 연기만으로도 패밀리 케미스트리를 완벽하게 선보인 세 배우의 환상의 호흡이 영화 속에서 어떻게 펼쳐질 지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래곤 길들이기' '쿵푸팬더' 시리즈를 탄생시킨 드림웍스의 새로운 명품 시리즈의 탄생을 알리는 '보스 베이비 2'는 국내에서 4년 전, 245만 관객을 모았던 '보스 베이비'의 후속편이다. 전편의 감독 톰 맥그라스가 이어서 메가폰을 잡았고, 할리우드의 대표 음악 감독 한스 짐머를 포함한 전편의 오리지널 스탭들이 대거 합류했다.
7월 21일 개봉.
/ purplish@osen.co.kr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