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지훈의 신곡 '타임리스(Timeles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마치 영화 같은 스틸 사진과 함께 이지훈의 신곡 '타임리스' 뮤직비디오 본편이 8일 오후 12시에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이 좀비로 변해 안타까운 이별을 하게 되는 신선한 스토리에 신곡 ‘타임리스’ 무드처럼 깊고 애절한 진심을 담아 영상미가 돋보이는 드라마형식의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다.
지난 5일 '타임리스' 티저가 공개된 이후 가수 김종국, 김준수, 이찬원등 50여명의 스타들이 홍보 릴레이에 동참하고 있다.
김준수는 “지훈이형 새 싱글 파이팅!” 영탁 “물 속에서도 잘 부르시면 반칙이죠” 민우혁 “우리형 싱글앨범 나왔어요! 길고 긴 시간을 보내고 나온만큼 정말 좋아요” 노지훈 “왕자의귀환”, 조장혁 “사랑하는 후배 지훈이가 오랜만에 음원을 발매 했네요~ 노래 짱 좋네요”라며 스타들은 재치 있고 품격 있게 이지훈을 응원했다
13년 만에 음악으로 돌아온 이지훈의 신곡 ‘타임리스’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의미의 곡으로 보컬 이지훈의 미성과 뮤지컬에서 보여온 폭발력 사이에서 힘을 덜어내고 진심을 더해 담담하게 불러낸 25주년 기념 첫 앨범으로 가수로서의 복귀를 알리는 신호탄이다.
이지훈은 결혼, 방송, 뮤지컬, 음반, 공연등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중이다.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또 한번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주피터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