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츄는 화이트→최리는 블루..잠옷 직캠 공개 ('뮤플리')[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7.09 20: 21

이달의 소녀가 잠옷 직캠을 남겼다. 
9일 오후 8시, 뮤플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잠옷 직캠] 이달의 소녀 직캠 'PTT (Paint The Town)' 돌들의 침묵”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대거 올라왔다. 
영상에서 현진, 이브, 츄, 비비, 희진, 여진, 고원, 올리비아, 진솔, 최리, 김립, 하슬은 개성 넘치는 잠옷을 각각 입고서 신곡 'PTT (Paint The Town)' 안무를 추고 있다. 

멤버별 개인 직캠이 풀린 터라 팬들의 즐길 거리는 12개가 됐다. 덕분에 센터가 없던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탄생했다. 대세로 자리매김한 이달의 소녀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신보 ‘&’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전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를 비롯해 인트로곡 '&', 'WOW', 'Be Honest', 'Dance On My Own', 'A Different Night', 'U R'까지 총 7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달의 소녀는 발매 일주일 만에 역대급 기록들을 경신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쌓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돌들의 침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