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와 래퍼 치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 김남희, 배우 조현의 럭셔리 여행기 ‘모비의 마블’이 드디어 대망의 첫 선을 보인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웹예능 ‘모비의 마블’은 ‘#여행의 진심’이라는 키워드로 뭉친 네 명의 아름다운 여행 메이트 서동주, 치타, 김남희, 조현이 모비스트 페이를 이용해 1박 2일 동안 국내에서 즐기는 온택트 세계여행을 담은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퍼펙트한 라인업과 함께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 줄 ‘모비의 마블’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필수 관전 포인트를 공개, 시청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입이 떡 벌어지는 슈퍼카들의 향연
‘모비의 마블’에서는 서동주와 치타, 김남희, 조현을 반기는 억 소리 나는 초호화 슈퍼카들이 등장해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차잘알’ 김남희는 슈퍼카 등장에 시선을 고정한 채로 MVP급 눈썰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치타는 익숙한 듯 운전석에 바로 탑승, 강렬한 포스로 모두의 환호를 이끌어 낸다. 서동주와 치타, 김남희, 조현의 뚜렷한 취향과 수많은 슈퍼카 중 이들의 마음을 빼앗은 어나더 클래스급의 슈퍼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 줄 온택트 세계여행
서동주와 치타, 김남희, 조현은 1박 2일 동안 여행 예산이 들어있는 모비스트 카드로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슈퍼카, 명품 쇼핑, 요트 등을 결제, 한도 없는 플렉스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국내 다양한 스팟에서 즐길 수 있는 온택트 세계여행을 통해서 코로나19의 여파로 지쳐있는 모두에게 힐링을 선사한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입덕 부르는 환상 케미
여행 메이트로 만난 서동주와 치타, 김남희, 조현은 수줍은 인사를 건네는 것도 잠시, 몇 시간 만에 친자매를 의심케 하는 유쾌한 케미를 터트리는가 하면, 각자의 숨겨둔 매력으로 입덕문을 활짝 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 여행 메이트들은 컨셉츄얼한 공항 패션(?)부터 화보에 나올 법한 완벽한 비키니 핏을 공개해 시선을 고정시킨다.
이처럼 네 명의 여행 메이트들의 초호화 여행기를 그려낸 ‘모비의 마블’은 모비스트(MOBIST)가 제작을 맡아 진행된다.
‘모비의 마블’은 오는 12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모비의 마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