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종' 오늘(14일) 극장 개봉…예매량 11만↑ 돌파[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7.14 08: 53

 나홍진 프로듀서와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의 강렬한 시너지, 생생하고 리얼한 연출, 전에 없던 스릴과 재미로 극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랑종'이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한다.
'랑종'(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노던크로스 GDH)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부동의 1위를 유지하며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는 '랑종'이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흥행의 청신호를 밝혔다.

14일(수) 오전 7시 30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랑종'은 사전 예매량 11만 3527장을 기록했다. 이는 전일 오전 8시 사전 예매량 7만 7100장(영진위 제공)을 기록한 것에 이어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달성한 수치.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폭발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랑종'의 압도적인 기세를 실감케 한다.
개봉주 부동의 예매율 1위를 굳게 수성하며 '블랙 위도우'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올해 사전 예매량 3위에 등극한 '랑종'은 폭발적 호평 릴레이에 힘입어 올 여름 극장가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압도적인 예매량으로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랑종'은 관객들의 호평을 담은 추천 영상 2탄까지 이날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상영관 안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깜짝 놀라고 눈을 가리는 등 관객들의 리얼하고 생생한 리액션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랑종'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킨다.
관객들은 영화의 배경이 된 낯선 태국 이산 지역과 압도적인 분위기에 대해 “이국적인 배경에서 이국적인 요소들로 신선하다”고 전했으며, 나홍진 프로듀서와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의 강렬한 시너지로 빚어낸 영화에 대해 “믿고 보는 나홍진이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영화”, “정말 끝을 보여준다”라고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공포 영화와는 다르다”, “더 리얼하고 더 실감난다”, “무섭기만 한 게 아니라 마지막까지 재밌는 것 같다”라고 밝히며 전에 없던 스릴과 재미를 전하는 '랑종'에 대한 열띤 호평을 전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처럼 개봉과 함께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극찬과 지지로 주목받고 있는 '랑종'은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으로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쇼박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