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핫펠트(HA:TFELT)가 심장이 뛸 정도로 타올랐던 지난 여름 밤을 그리워했다.
핫펠트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Summertime(Feat. 김효은)'을 발매했다. 지난해 9월 'La Luna' 이후 약 10개월 만에 컴백이다.
신곡 'Summertime'은 지난 여름 밤을 추억하며 마치 특별했던 그때 그 순간으로 데려다줄 것 같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트랙으로 래퍼 김효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또한 핫펠트는 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선사하는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안무를 예고, 도발적이면서도 뜨거운 서머송을 기대케 만들었다.

특히 핫펠트는 "반짝이던 summertime / 그 여름밤 / 순수했던 너와 나 / 태양처럼 타오르던 넌 어디에 / 눈부시던 summertime / 그 여름밤 / 찬란히 빛나던 밤 / 영원할 것 같던 우린 어디에 / 돌아와 줘 summertime / bring me back our summertime"라는 가사를 통해 찬란하게 빛났던 지난 여름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솔직하게 녹여냈다.
뿐만 아니라 핫펠트는 "촉촉히 끈적이던 밤의 공기 / 뒤섞인 불안과 호기심들 / 유난히 무더웠던 그 여름이 / 우릴 미치게 만들었을까 / 흔들리는 lights / 커지는 음악 / 마주치는 eyes / 잔이 차올라 / 아침이 밝아 와도" 등의 가사로 유난히 행복했던 여름 날의 분위기를 추억했다.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간단하면서도 즐거운 안무를 선보일 계획이다. 친구들이 모여서 함께 파티하며 출 수 있을 것 같다. 편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힌 핫펠트. 무더위를 날릴 정도의 청량한 음악으로 돌아온 그가 'Summertime'으로 팬들에게 얼마큼의 힐링을 선사하며 귀호강에 이어 눈호강까지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한편 핫펠트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Summertime(Feat. 김효은)'을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핫펠트 'Summertime' 뮤직비디오, 아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