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남도일과 영화 '방법: 재차의'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됐다.
올 여름 극장가에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오락영화 '방법: 재차의' 측은 14일 스페셜한 내레이션이 담긴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법: 재차의'(감독 김용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 제공배급 CJ ENM)는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해 미스터리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많은 이들에게 친숙한 목소리의 내레이션으로 단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올 여름 미스터리를 밝혀낼 방법이 온다”며 자신만만하게 외치는 목소리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명탐정 코난'에서 천재적인 추리력을 가진 고교생 탐정 남도일 역의 강수진 성우.

강수진 성우는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부터 극장판 '원피스'의 루피, '이누야샤'의 이누야샤, '슬램덩크'의 강백호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타이타닉' '캐치 미 이프 유 캔' '갱스 오브 뉴욕' 등의 외화에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목소리를 전담으로 연기하며 ‘꽃미남 캐릭터 전문 성우’로 알려져 있다.
예고편을 본 예비 관객들은 “우리의 고막 남친!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 역 강수진 성우님!!”(jin_xx**), “섭외 나이스. 이 목소리 모르면 미쳤다 강수진 성우님. 세상에 너무 좋아요”(_b.je**), “강수진 성우님, 이 분이 영화 예고편 내레이션 하는 건 처음 들어보네요”(jusinf**), “꼭 당첨돼서 한여름 무더위 싹 잊어버리게 하고 싶네요”(youngdae7**), “내용도 흥미로운데 예고편까지 더해지니 기대됩니다”(na_yong_y**) 등 '방법: 재차의'와 강수진 성우의 특별한 만남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방법: 재차의'는 오는 28일(수)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CJ 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