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삠삠한 여름 그자체'" 전소연, '쇼챔피언' 첫방송→솔로 컴백 출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7.14 18: 56

(여자)아이들에서 솔로로 출격한 전소연이 '쇼챔피언' 첫방을 기념했다. 
14일인 오늘, 걸그룹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꼐정을 통해 솔로로 나선 전소연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전소연은 소녀같은 상큼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살짝 윙크까지 더해 남성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여자)아이들 공식 계정에서는 "쇼챔피언 삠삠한 여름 그 자체였던 소연이의 ‘삠삠 (BEAM BEAM)’ "이라면서 "쇼챔피언 첫방 무대, 이번주도 윈디와 함께해요"란 멘트와 함께 "#전소연 #JEON_SOYEON #Windy #삠삠 (#BEAMBEAM)"를 덧붙이며 '쇼챔' 첫방을 기념했다. 
한편,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전소연은 신곡 '삠삠'(BEAM BEAM)을 공개했다. 미니 1집 'Windy'(윈디)의 타이틀곡 '삠삠'은,  '키치'하고 '힙'한 곡으로, 콘셉트에 걸맞은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더운 더위를 식혀줄 유쾌한 무대를 선사했다. 
신보 'Windy'는 전소연의 또 다른 자아, 바람처럼 자유로운 영혼 ‘윈디’의 시점으로 풀어낸 앨범으로 다채로운 장르와 독보적인 콘셉트를 동시에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삠삠'(BEAM BEAM)은 태양이 내리쬐는 모습을 표현한 록, 힙합 장르의 곡으로 글로벌 K팝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했다.
13일인 어제는 SBS MTV ‘더쇼’에서 그는 솔로 신곡 '삠삠’으로 SF9, 이달의 소녀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여자)아이들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