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x플로렌스 퓨, 강렬+리얼 액션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7.15 08: 24

 2021년 최단기간 100만 관객을 돌파,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과 함께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블랙 위도우'가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짜릿한 쾌감이 듬뿍 담긴 리얼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영상은 어두운 방안 숨막히는 긴장감 속 위도우들의 표적이 된 나타샤(스칼렛 요한슨)와 옐레나(플로렌스 퓨) 모습으로 시작되어 궁금증을 일으킨다. 빗발치는 총알 세례 속 벌어지는 강렬한 맨몸 격투 장면은 몰입감을 높이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특히 아찔한 높이의 건물 지붕을 넘나들며 벌어지는 추격 장면들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블랙 위도우'만이 보여 줄 수 있는 액션 장면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이렇듯 고난도 리얼 액션 장면들이 속도감 넘치게 전개되며 관객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강렬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 “액션 폭발하고 극장에서 보니깐 확실히 재밌다!!”, “액션도 시원시원합니다”, “액션이 살아있네”,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격투 액션 아주 만족스러움” 등의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영화 '블랙 위도우'(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블랙 위도우'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블랙 위도우' 영화 영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